상단여백
HOME 웰빙 패션
핸드메이드 가발, 평생 월 29,000원회원제, 무료관리서비스, 가발 AS 등

   
▲ ㈜위그펄 코리아가 국내최초 위그펄 만의 회원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 위그펄코리아)

 

비싼 가발, 고객에게 싸게 드릴 수 없을까? 탈모, 빈모 등으로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가발'은 한 개에 적게는 몇 십만원에서 몇백만원까지 호가해 일반 서민층에게는 금전적으로 큰 부담이다. 

 ㈜위그펄 코리아 김현희 대표가 국내최초 위그펄 만의 회원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가발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먹고 입는 것만큼 중요한데, 너무 비싸서 못 사는 사람들을 보면 속상했다.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가발을 평생 쓰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해왔다”라며 회원제 시스템 도입 취지를 밝혔다.

위그펄 코리아의 회원제 시스템은 월 29,000원이면 100%인모 남녀 맞춤 수제 가발을 평생 무료로, 컷트외 기본 관리 무료 서비스, 가발 AS 및 구매 시 할인 혜택, 새로운 가발 출시 시 무료 체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만 되면 가발을 평생 무상으로 제공해 소비자의 비용적인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고 회원비는 매달 자동이체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지불할 수 있다. (www.wigpearl.com, 1544-8573)

 

김난주 기자  younha4346@pressbyple.com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