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 레저
세계 新 7대 불가사의 여행 기획전
   

세계 곳곳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중에서 가장 신비롭고 경이롭다고 평가되는 “세계 新 7대 불가사의”를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롯데제이티비가 <7대 불가사의 기획전>이란 주제로 마련했다.

<세계 新 7대 불가사의>란 스위스 민간 단체가 7년에 동안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한 7가지 건축 및 상징물로, ▲중국 만리장성 ▲페루 마추픽추 ▲브라질 거대예수상 ▲멕시코 치첸이차 마야 유적지 ▲로마 콜로세움 ▲인도 타지마할 ▲요르단 고대도시 페트라가 포함되어 있다.
 
상품가는 여행지에 따라 천차만별로 최저가는 만리장성이 있는 중국 북경 3박4일 여행이며, 치첸이사, 마추피추, 거대예수상 등을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중남미 완전일주 8개국 21일 상품의 경우 1천만원을 호가한다. 
 
여행 비용은 제각각이지만 7가지 건축물들을 마주했을 때 느끼는 감동에는 우위가 없어 상상력의 산물이자 역사의 지평을 넓힌 “세계 新 7대 불가사의”는 동서고금을 가리지 않고 인류의 우수성과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롯데제이티비 관계자는 “불가사의 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건축물을 눈으로 확인하고, 그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이로운 전율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획일화된 여행지가 아닌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선희 기자  phr70@hanmail.net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