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공연
서브컬쳐 메탈 공연 '싸이코 인젝션' 개최

   
▲ 사진캡쳐:싸이코 인젝션 공식홈페이지
서브컬쳐 뮤직 프로덕션인 MVZ는 서브컬쳐계 메탈 공연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싸이코 인젝션' 공연이 11월 30일 토요일 저녁 5시에 홍대 프리즘 홀에서 개최한다.

MVZ는 서브컬쳐 뮤직 프로덕션으로 보컬로이드 전자음악을 중심으로 서브컬쳐 음악계에서 가장 많이 주목 받으며 부상하고 있는 프로덕션 중 하나로 활발한 기획과 괄목할만 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집단 중 하나이다.

이번 MVZ에서 진행하는 서브컬쳐 메탈 공연인 싸이코 인젝션은 SNS 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유명 뮤지션인 안티고고가 기타리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밴드인 루그나사드와 더불어 서브컬쳐 음악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불리는 밴드 초콜릿 파우더, 상록수 등 서브컬쳐 음악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출동하여 3시간 가량의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관련, MVZ 의 가게인 프로듀서는 “MVZ프로덕션에서 최초로 기획된 공연인 만큼 부족함없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오랜기간 힘껏 준비했습니다.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려요” 라고 팬들에게 당부했으며 나르미아 프로젝트 매니져는 “보러 와 주시는 분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테니 많이 놀러 와 주세요!” 라고 많은 참가를 부탁했다.

서브컬쳐 메탈 공연인 싸이코 인젝션은 현재 사보텐스토어에서 예매를 받고 있으며 이번달 30일 열린다. 현매 17000원.

서유석 기자  kosnb088@pressbyple.com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