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 레저
영국에서 탈만한 차 4X4 / SUVWhich? 지 추천 각 브랜드
   
▲ 랜드로버는 유지비가 비싸고 차량 수리비용의 고가로 인해 워스트로 선정 되었다. ⓒ GoodMorningLonDon

그동안 영국의 좁은 도로 사정과 비싸다는 이유, 너무 많은 공해물질 배출 등으로 인기가 없었던 4X4 /SUV 차량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2바퀴 굴림직 일반 승용차와 비교하면 덩치가 크고 4바퀴를 굴려야 하는 연료 소모도 상당할 뿐만 아니라 수리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 것도 4X4를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 그럼에도, 영국 또한 세계적 추세인지 SUV 차량 증가가 눈에 띌 정도로 높아지고 있다.

한국과 달리 디젤 연료가 휘발유보다 비싼 상황에서도 4X4차량 이용자의 증가는 디젤 엔진의 발달로 말미암아 가솔린 연료대비 효율이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공해배출 또한 많이 줄어들었다. 무엇보다 안정성이 높은 것을 이유로 삼고 있다.

Which?지가 추천한 4X4 중고 자동차 순위 또한 새 차량에 못지않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만만치 않은 신차 가격보다 상대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를 가졌기 때문이다. Which? 지 추천 4x4 메이커에 현대 산타페가 3년 이하 된 중고 워스트 자동차 중의 하나로 올라 있는 것도 주목 대상이다. 

 

 

굿모닝 런던

http://www.goodmorninglondon.net/sub_read.html?uid=974&section=sc1&section2=

굿모닝 런던  webmaster@pressbyple.com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모닝 런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