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웰빙 음식
면과 소스 전문 기업도 있네

면·소스 전문회사 면사랑이 공식 온라인몰인 ‘면사랑몰’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면사랑은 26년간 면, 소스, 고명의 생산과 판매에 전념해온 기업으로 현재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케이터링, 단체급식에 400여종의 우수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면사랑은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과 연계한 판매 기획전을 운영하고 점차적으로 판매 경로를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면사랑몰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 3종(까르보나라 크림우동, 볶음짬뽕면, 떡볶이범벅), 평양냉면세트, 메밀소바세트 외 B2B 경로로 판매하던 제품 20여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품목은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몰 오픈과 함께 11번가에서 여름에 인기 있는 평양냉면과 메밀소바 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 평양냉면사리&프리미엄 김장동치미 육수 10인분과 메밀국수면&냉메밀장국 6인분을 각각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7월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면사랑은 이번 온라인 판매 시작으로 전문점의 면 요리와 동일한 퀄리티의 제품을 일반 가정, 소규모 업장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제품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은혜 기자  webmaster@pressbyple.com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