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예천, 대한민국연극제 네트워킹페스티벌 개최8월 4일까지 도전-창의적인 8개 작품 공연 진행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이달 19일부터 8월 4일까지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 in 안동‧예천’ 네트워킹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네트워킹페스티벌은 40세 이하 차세대 연출‧연극인들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이번 연극제 기간 중 문화회관 무대에 오를 참가작들은 전국 25개 극단이 응모해 1차 서류심사, 2차 동료 투표제를 거쳐 최종 8개 극단이 선정됐다.

19일 오후 7시 30분 ‘마음의 준비’를 시작으로 ▲7월 21일 ‘헬메르’ ▲7월 23일 ‘인사이드’ ▲7월 27일 ‘별일없이 화려했던’ ▲7월 29일 ‘혜영에게’ ▲7월 31일 ‘사운드팩토리 일상을 연주하라!’ ▲8월 2일 ‘아.스.그.집’ ▲8월 4일 ‘밀정의 기록’이 차례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우리 지역에서 연극 공연은 접하기 쉽지 않은 분야인데 이번 기회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관람해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평소 연극을 보고 즐기기 힘든 초‧중‧고등학생들이 음악, 미술, 무용, 연출 등을 보며 폭넓은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트워킹페스티벌 및 본선 연극 공연은 대한민국연극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를 하거나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프레스바이플  webmaster@pressbyple.com

<저작권자 © 프레스바이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레스바이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